스포츠는 한 팀이 독주를 하게 되면 팬들은 보는 재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도 초반에는 기아의 독주가 시작되다 2위 NC에 반게임차 추격을 당하고 있는데요.


오늘부터 치뤄지는 경기를 시작으로 몇 일안에 1위가 바뀔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기아타이거즈에 비해 NC의 성적이 너무나 좋기 때문입니다.


완전체가 되어 가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 기아가, 가장 핫 했던 기아 선발진이 삐그덕 거리고 있는 모습에 저 역시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전 기아 팬이니까요~



기아는 1승을, NC는 5연승중입니다. 두산이 주춤하는 사이에 두팀이 1위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기아와 NC는 여섯번의 경기에서 3승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대 야구는 불펜싸움이라고 합니다. NC는 최강 불펜, 기아는 최강 선발이라고 표현하고 싶은데요.


기아의 고질병이라고 할 수 있는 불펜이 해결되지 않는이상, NC는 언제든 1위로 올라설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 KBO 홈페이지


2017 프로야구 순위입니다. 삼등분을 할 수 있는데요. 기아와 NC의 1위 싸움, 3위 두산부터 7위 롯데까지 3~4위, 나머지 팀들은 하위권 탈출이 목표일 것입니다.


삼성의 페이스가 나쁘지 않습니다. 탈꼴찌는 조만간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고, 최근 10경기에서 8패를 기록한 KT가 위태위태합니다. 


이번주와 다음주는 비슷한 순위에 있는 팀들이 엎치락뒤치락 하는 장면이 기대가되고, 재밌을거 같습니다.

반응형